맛집 줄 서는 이유가 뭘까요 시간 낭비 아님?
페이지 정보
본문
저로서는 진짜 이해 안 되는 문화입니다
못 먹을 정도 아니면 그냥 배만 채우면 그만인지라
기본 1시간 이상 기다리며 먹는 게 신기하네요
못 먹을 정도 아니면 그냥 배만 채우면 그만인지라
기본 1시간 이상 기다리며 먹는 게 신기하네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qllkasde님의 댓글
어쩌다 한번은 좋은듯

clean258님의 댓글
웨이팅이 시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