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괴들 값어치는 더 떨어지겠네...
페이지 정보

본문
과거에 한참 페미 광풍이 불었을 때
탈코니 비혼이니 하며 제일 앞장섰던 여자들이
지금 40대, 못해도 30대 후반임.
얘네들이 진짜 투철한 신념 같은 게 있어서 들고 일어났냐?
그럴리가 없지.
그냥 사회 한테 남자들 한테 큰소리 치고 싶고
단체로 몰려다니고 싶으니까 아우성 쳤을 뿐이야.
요즘 혼인 시장은 할 거면 좀 일찍 하거나 아예 안 해버리는 쪽으로 가고 있더라.
20대들 유입도 훨씬 늘어났고, 국결은 폭증했고
그러면 노처녀들을 누가 데려가냐?
골드미스는 개소리야.
남녀 포함해서 은퇴 까지 고소득을 올리는 직업은 드물다.
궂은 일을 하려해도 여자들은 선택폭이 더 좁아.
이제 남은 건... 나라 한테 자기 먹여 살리라며 징징거리는 것만 남았는데... 아마 곧 거리고 피켓 들고 나오지 않을까 싶음.
탈코니 비혼이니 하며 제일 앞장섰던 여자들이
지금 40대, 못해도 30대 후반임.
얘네들이 진짜 투철한 신념 같은 게 있어서 들고 일어났냐?
그럴리가 없지.
그냥 사회 한테 남자들 한테 큰소리 치고 싶고
단체로 몰려다니고 싶으니까 아우성 쳤을 뿐이야.
요즘 혼인 시장은 할 거면 좀 일찍 하거나 아예 안 해버리는 쪽으로 가고 있더라.
20대들 유입도 훨씬 늘어났고, 국결은 폭증했고
그러면 노처녀들을 누가 데려가냐?
골드미스는 개소리야.
남녀 포함해서 은퇴 까지 고소득을 올리는 직업은 드물다.
궂은 일을 하려해도 여자들은 선택폭이 더 좁아.
이제 남은 건... 나라 한테 자기 먹여 살리라며 징징거리는 것만 남았는데... 아마 곧 거리고 피켓 들고 나오지 않을까 싶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avi1037님의 댓글
우리가 노괴 거르는것도 선택임 ㅋㅋㅋㅋ


clean258님의 댓글
그렇기는 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