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보니 서울지하철
페이지 정보
본문
70세 이상 무임승차 70세
이상으로 늘리고 버스도 같이 무임승차로
바꾼다던데 뭐 인천이라 상관은 없지만
요즘 K패스 환급도 많이 해주는데
굳이 바꿀필요 있나요?
이상으로 늘리고 버스도 같이 무임승차로
바꾼다던데 뭐 인천이라 상관은 없지만
요즘 K패스 환급도 많이 해주는데
굳이 바꿀필요 있나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Linke2513님의 댓글
출퇴근 시간에 노인네들 쥰내많음

Chonangam님의 댓글
아니 이런정책좀 사라지게 해줘


Hhhhhhh11님의 댓글
바꿀만하지




Rpgkking님의 댓글
잘모르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