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AK-47이 명품은 명품이야
페이지 정보

본문
사막, 정글, 혹한은 물론이고 해적들이 설치는 바다까지 -
그 어떤 환경에서도 작동은 하잖아?
근데, 최근 자료 보니까 소말리아 해적도 뒷배가 영국이라는거 같더만....
그 어떤 환경에서도 작동은 하잖아?
근데, 최근 자료 보니까 소말리아 해적도 뒷배가 영국이라는거 같더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zmfkdfkd1님의 댓글
저 상태에서도 정상 작동하느거 보면 대단하긴 하네.


blackkkkk님의 댓글
영국은 안끼는데가 없네..대단해


헬태식이돌아왔구나님의 댓글의 댓글
그런거 두려워하면 해적질 못할듯 ㅎ

ONEGAME님의 댓글
저런 총이 작동 한다고



kooccooqwe님의 댓글
저게 작동한다는게 신기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