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시발 나 사기당한거 아니냐?
페이지 정보
본문
컴퓨터 부품 업체에서 메인보드 새 상품 삼
윈도우 깔려고 보니까 에? 이미 깔려있네?
새상품인데 어떻게 깔려있는거임?
결국 시발 리퍼제품을 새상품으로
구라치고 재포장했다는건데
이거 시발 문제삼으면 크게 되는 수준 아니냐?
공식유통사에서 박스갈이 한다는거아님?
윈도우 깔려고 보니까 에? 이미 깔려있네?
새상품인데 어떻게 깔려있는거임?
결국 시발 리퍼제품을 새상품으로
구라치고 재포장했다는건데
이거 시발 문제삼으면 크게 되는 수준 아니냐?
공식유통사에서 박스갈이 한다는거아님?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chrchrgka님의 댓글
이건 문제인데




A8988625님의 댓글
아이고 속상하것네요





Lullaby111님의 댓글
이해가 안되는데 메인보드를 샀는데 윈도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