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체험단 당첨. 근데 좀 애매하다~
페이지 정보

본문
그나마 쓸모(?)있어보이는걸 골랐는데
진짜 똥템들 재고떨이만 잔뜩주고 쓸만한건 너무적어서
조금만늦어도 재고가없음.
그냥 부업용으로 용돈벌이대신 하는거임.
진짜 똥템들 재고떨이만 잔뜩주고 쓸만한건 너무적어서
조금만늦어도 재고가없음.
그냥 부업용으로 용돈벌이대신 하는거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안뇽안뇽안뇨요옷님의 댓글의 댓글
물건이 공짜임 ㅇㅇ;;




Lullaby111님의 댓글
와 물건이 공짜라고


ghfkddlekdy님의 댓글
당첨되면 좋아보였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