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몸이 아플 때 죽은 직접 해먹어?
페이지 정보

본문
냄비에 식은 밥 넣고
물 넣고 푹 끓인 다음 죽 되면
진간장 조금 넣고
들기름 조금 넣고
맛소금 조금 넣고
해서 직접 먹음
기본 저 3가지만 넣으면
간도 맞고 맛도 좋은데
나머지 재료는 있으면 넣고 취향대로
참치나 대파 장조림 같은 것도 추천
잘 만든 죽이 만들기도 간편하고
맛좋고 속에 부담없어서
속이 안 좋거나 할 때 먹기 편하더라
요즘 본죽이라던지
가게에서 파는 죽들이 너무 비싸져서
어느 순간부터 그냥 만들어 먹기로 한지 오래됨
댓글목록


Apho123님의 댓글의 댓글
나는 아플 때는 그 배달도 기다리기 힘들어서
그냥 바로 하는게 편하더라고


Apho123님의 댓글의 댓글
역시 배달의 민족인것인가


Apho123님의 댓글의 댓글
음 그런가??? 좀 진정되고 나서는
직접 해먹는 편이라

Apho123님의 댓글의 댓글
그리고 아파 죽겠으면
배달을 시킬 때가 아니라
병원을 가야... 죽은 진정되고 먹는거야


Apho123님의 댓글의 댓글
아플 때는 나가는게 지옥이라...
배달은...먹을 때는 행복한데
가격보면 내가 이 가격에 이걸 먹는게 맞냐라고 현타와



Apho123님의 댓글의 댓글
ㅎㅎ 보통 저 3개만 넣어도 간은 얼추 맞더라고
나는 오늘 참치까지 넣어서 참치죽 먹었어
지금 사랑니 빼가지고 죽은 식혀서...


Apho123님의 댓글의 댓글
나도 은근 입맛 까다롭다는 말 많이 듣긴하는데
냉면도 육수랑 면만 줘서 먹으라 하면 안 먹고
주변에 있는것들로 어레인지 해서 먹는지라




Apho123님의 댓글의 댓글
와우 엄청 많이 넣으시네요 ㄷㄷㄷ



Apho123님의 댓글의 댓글
다들 배달로 돈 쓰는데 주저가 없구나..


Apho123님의 댓글의 댓글
오호 그것도 괜찮은 방법
근데 요즘 본죽 가격이 비싸져서 부담되긴해


Apho123님의 댓글의 댓글
편의점 죽도 괜찮긴한데 양이 너무 적어


Apho123님의 댓글의 댓글
집 앞이라니 이동하기 편하겠네


Apho123님의 댓글의 댓글
하긴 심하게 아플 때는 병원부터 가는게 우선이긴하지


Apho123님의 댓글의 댓글
직법 해먹지는 않는구나 ㅎㅎ


Apho123님의 댓글의 댓글
배달이 편하긴하죠


Apho123님의 댓글의 댓글
직접 가서 사먹는구나 ㄷㄷ


Apho123님의 댓글의 댓글
그러게 뭐라도 먹어야 기운차리고 몸이 회복이 가능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