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터랑 창문형에어컨 미리 사놔라
페이지 정보
본문
지금이 저점이다
램값은 이제 어느정도 고점찍고 좀씩 조정될여지가 있는데
이제 다음타자가 ssd야 조만간 한번더치고 올라온다
디램있는건 지금 가격이미 살벌해진거알지?
그리고 여름방학은 준성수기다 조립컴
그리고 창문형에어컨.
쿠팡에서 온누리상품권 환급받고 사라
지금은 여름 최저점이다
53년만의 늦장마+ 더위없는거임
이제 7월장마 오면 니들 뒤진다
빨리 타라... 지금이 최저점이다
램값은 이제 어느정도 고점찍고 좀씩 조정될여지가 있는데
이제 다음타자가 ssd야 조만간 한번더치고 올라온다
디램있는건 지금 가격이미 살벌해진거알지?
그리고 여름방학은 준성수기다 조립컴
그리고 창문형에어컨.
쿠팡에서 온누리상품권 환급받고 사라
지금은 여름 최저점이다
53년만의 늦장마+ 더위없는거임
이제 7월장마 오면 니들 뒤진다
빨리 타라... 지금이 최저점이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cutulululu님의 댓글
에어컨은 이미 늦은 거 같고 컴퓨터는 진짜 언제나 필요할 때가 저점인 거 같은 기분




kmlovc89님의 댓글
에어컨은 생존문제라 꼭 있어야됨










heaven313600님의 댓글
컴퓨터 사야하는데


bluesea17님의 댓글
사야겠네요.









dicofkaus777님의 댓글
에어컨은 할수밖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