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터랑 창문형에어컨 미리 사놔라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자유게시판

컴터랑 창문형에어컨 미리 사놔라

페이지 정보

본문

지금이 저점이다

램값은 이제 어느정도 고점찍고 좀씩 조정될여지가 있는데
이제 다음타자가 ssd야 조만간 한번더치고 올라온다
디램있는건 지금 가격이미 살벌해진거알지?
그리고 여름방학은 준성수기다 조립컴

그리고 창문형에어컨.
쿠팡에서 온누리상품권 환급받고 사라
지금은 여름 최저점이다
53년만의 늦장마+ 더위없는거임
이제 7월장마 오면 니들 뒤진다

빨리 타라... 지금이 최저점이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profile_image

cutulululu님의 댓글

no_profile 3 cutulululu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에어컨은 이미 늦은 거 같고 컴퓨터는 진짜 언제나 필요할 때가 저점인 거 같은 기분

profile_image

철드는날님의 댓글의 댓글

no_profile 6 철드는날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삼성 온누리환급까지는 아직 늦은거 아니다.. 빨리타라 진짜 78월에 뒤진다 안심하고 있다가 ㅋㅋ

profile_image

Ricmar님의 댓글

no_profile 4 Ricmar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지금사야겠네요

profile_image

아이온큐숏충이님의 댓글

no_profile 3 아이온큐숏충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kmlovc89님의 댓글

no_profile 4 kmlovc89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에어컨은 생존문제라 꼭 있어야됨

profile_image

바잘님의 댓글

no_profile 3 바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아니 너무 감사합니다.

profile_image

논구리님의 댓글

no_profile 3 논구리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에어턴은있고 컴은....머 폰으로...

profile_image

코코딩님의 댓글

no_profile 3 코코딩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창문형 에어컨 괜찮아?

profile_image

ㅂㅍ님의 댓글

no_profile 5 ㅂㅍ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에어컨은 이미 한두달 전에 주문 다 되서 걔들이 받고 있다

profile_image

쿠파님의 댓글

no_profile 1 쿠파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이미 작년 말에 400짜리 사고 에어컨은 이미 풀가동중 ㅎㅎ

profile_image

이오타님의 댓글

no_profile 4 이오타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컴퓨터는 작년부터 항상 저점이네

profile_image

절륜공자님의 댓글

no_profile 4 절륜공자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컴은 모르겠는데 에어컨은 생존에 직결

profile_image

ilwarl님의 댓글

no_profile 3 ilwarl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그래서 노트북 이번에 그냥 질렀음

profile_image

비빔면님의 댓글

no_profile 3 비빔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에어컨은 없으면 못살아

profile_image

heaven313600님의 댓글

no_profile 2 heaven313600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컴퓨터 사야하는데

profile_image

헬카에서혼생님의 댓글

no_profile 3 헬카에서혼생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에어컨은 이제 무조건 필수템아님?

profile_image

bluesea17님의 댓글

no_profile 7 bluesea17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사야겠네요.

profile_image

Dhss님의 댓글

no_profile 3 Dhss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컴 너무 비싸..

profile_image

분홍화산님의 댓글

no_profile 3 분홍화산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진짜 고민 중인 내용입니다...

profile_image

꿈을찾는오리님의 댓글

no_profile 2 꿈을찾는오리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지금이 저점임?

profile_image

개밥이야님의 댓글

no_profile 3 개밥이야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와 지금이 저점이라니…

profile_image

이파라치님의 댓글

no_profile 3 이파라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맞네 에어컨 지금이라도 사야겠다

profile_image

마임맨님의 댓글

no_profile 6 마임맨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컴퓨터 살때 에어컨부터 사는게 맞는듯

profile_image

은장도님의 댓글

no_profile 5 은장도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에어컨이라...오케이

profile_image

Winy님의 댓글

no_profile 4 Winy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에어컨은 필수

profile_image

dicofkaus777님의 댓글

no_profile 5 dicofkaus777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에어컨은 할수밖에.

Total 819,030건 15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818694 18 hibe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5 0 10시간 전
818693 no_profile 6 글리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9 0 10시간 전
818692 no_profile 8 인내4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4 0 10시간 전
818691
한국은 30도인거 보면 N새글 댓글 18
no_profile 4 Bfbdgbtw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2 1 10시간 전
818690 no_profile 3 OTTOOMOM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9 0 10시간 전
818689
슈퍼걸 기대했는데 N새글 댓글 7
no_profile 8 인내4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8 0 10시간 전
818688 no_profile 3 reven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8 0 10시간 전
818687 no_profile 6 글리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45 0 10시간 전
818686
와 미친 렌탈여친 6기? N새글 댓글 7
no_profile 16 슈타르크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4 0 10시간 전
818685 no_profile 3 텅텅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7 0 10시간 전
818684
PC주의를 떠나서 N새글 댓글 11
no_profile 4 sksepdy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3 0 10시간 전
818683 no_profile 8 인내4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6 0 10시간 전
818682 11 안뇽안뇽안뇨요옷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9 0 10시간 전
818681
와 접속자 N새글 댓글 11
no_profile 3 OTTOOMOM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3 0 10시간 전
818680
스파이더맨만 기대 중 N새글 댓글 17
no_profile 4 sksepdy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0 0 10시간 전
818679
색계 보지는 않았지만 N새글 댓글 4
no_profile 3 OTTOOMOM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7 0 10시간 전
818678 no_profile 3 poacher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0 0 10시간 전
818677
명보 20억 아니라며? N새글 댓글 8
no_profile 3 OTTOOMOM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4 0 10시간 전
818676 no_profile 4 소련탐정김보드레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16 0 10시간 전
818675 no_profile 4 daimaru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41 0 10시간 전
818674 no_profile 6 글리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0 0 10시간 전
818673 no_profile 9 호랑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9 0 10시간 전
818672 no_profile 3 섹스킹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23 0 10시간 전
818671
대충 만든 ai 2d 야짤 N새글 댓글 7
no_profile 4 소련탐정김보드레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31 0 10시간 전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주간 인기글

전체보기
  1. 1 남자가 어디 빨고 있냐고 묻자 니 똥꼬 빤다고 대답하는 여자 6,906
  2. 2 (초스압) 옛 전여친이자 현 섹파와의 대화내역 6,386
  3. 3 노콘74 6,139
  4. 4 유명 인플루언서의 뒷계정 5,386
  5. 5 서양 구미호 코스튬 (feat 여자없고 여우) 4,617
  6. 6 Nocon74 4,318
  7. 7 북유럽 하면 사우나지 4,229
  8. 8 난교가 꼴리는 이유 4,174
  9. 9 커플 스와핑 클럽에서 열정적인 3인조 여자친구가 다른 남자의 사정 도구가 되다 4,156
  10. 10 존나 자극적인 스시녀 3,786
  11. 11 교외에 차 몰고 나가서.... 3,758
  12. 12 방좀정리해달라는 레딧녀 3,534
  13. 13 Wc찾은 바이킹녀들 3,530
  14. 14 동안녀의 벗방 3,383
  15. 15 구슬팬티 입은 D컵녀가 안마기까지 써가며 하는 섹스 3,337
  16. 16 스트립쳇에서 자위하는 귀여운 스시녀 3,252
  17. 17 어디까지 넣어봤니? 3,164
  18. 18 완벽하고 거대한 가슴을 가진 전직 그라비아 아이돌의 집을 방문했어요. 그녀는 잡지 표지 모델이기도 했죠. 우리는 은밀하게 사랑을 나눴어요 3,111
  19. 19 샤워하고 일본 미녀 미나미 아이와 섹스 3,104
  20. 20 그래도 마지막까지 파밍한다 3,024
  21. 21 안경에 정장 까지 입은 OL녀가 침대에서.... 2,990
  22. 22 더위를 이겨 내는 댄스 2,912
  23. 23 슌 수영복 개잘나왔네 2,694
  24. 24 마왕님의 섹스 2,510
  25. 25 합을 잘 맞추는 여자들과의 섹스 2,499
  26. 26 뒤치기 꼴리는 이유 2,434
  27. 27 육덕 코스프레 2,380
  28. 28 월드컵 섹스 2,220
  29. 29 예쁜 유부녀들만 따먹고 다니는.... 2,182
  30. 30 티배깅(Tea-bagging)이란? 2,160
  31. 31 가슴이 풍만한 L컵 여성은 남자를 두려워하지만 에로틱한 것에 관심이 많아 용기를 내어 그들을 만나러 갔다 2,148
  32. 32 노콘74는 사랑입니다 2,141
  33. 33 마치 작가님 코스프레 한거... 2,075
  34. 34 동양계 포르노 배우가 백인 중년 아조씨와 떡을 치는..... 1,956
  35. 35 그냥 퇴근을 기다리면서 1,948

사이트 정보

회사명 : 헬카이브 농업협동조합
사업자 등록번호 : 없음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당신

접속자집계

오늘
15,203
어제
36,696
최대
58,954
Copyright © HELLKAIV.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