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월드컵 아시아 국가들 무패임.
페이지 정보
본문
무를 많이 캐긴했는데 아직 패가 없음.
물론 한국말고는 승도 없음.
(호주를 아시아로 쳐야하나? 호주끼면 2승)
카타르,일본,이란,사우디 다 무승부함.
내일은 이라크랑 요르단인대 얘들은 질거같다.
물론 한국말고는 승도 없음.
(호주를 아시아로 쳐야하나? 호주끼면 2승)
카타르,일본,이란,사우디 다 무승부함.
내일은 이라크랑 요르단인대 얘들은 질거같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zxcvbn5432님의 댓글
이게 무슨일









Kkkkkkjj님의 댓글
무슨일이지? 국대감독애기많았어 기대안해는데


qwer1234q1w2님의 댓글
아시아 많이 늘었네



hellkaivmh님의 댓글
아시아국가 패가 없다


bonejoker님의 댓글
아시아도 많이 발전했음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