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비싼게 맛있긴 하네...
페이지 정보
본문
맨날 냉동 먹다가 이번에 백그람에 이천팔백원 짜리 목살 먹는데
어우... 육즙이랑 식감이 어우... 진짜 좋네
걍 덜 먹더라도 이거 먹어야 겠다
ㄹㅇ 맛나네 진짜 근데 고기 왜이리 올랐냐 30에서 40퍼는 오른 느낌임
어우... 육즙이랑 식감이 어우... 진짜 좋네
걍 덜 먹더라도 이거 먹어야 겠다
ㄹㅇ 맛나네 진짜 근데 고기 왜이리 올랐냐 30에서 40퍼는 오른 느낌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clean258님의 댓글
돈값을 하는군

Darkumbra님의 댓글
모든게 비싸짐... 비쌀수록 맛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