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진짜 안아픈데가 없네요
페이지 정보
본문
어제 현장나가서 하루종일 돌아다녔더니 삭신부터 오금까지 아파오네요.. 약먹고 쉬고싶은데 월급쟁이 팔자라 ㅠㅠ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tlstkdtk님의 댓글
건강 조심 또 조심. 아프면 병원 꼭 가봐야함









건강 조심 또 조심. 아프면 병원 꼭 가봐야함


회사명 : 헬카이브 농업협동조합
사업자 등록번호 : 없음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당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