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 머스크가 만든 스타링크가 그렇게 대박이라며?
페이지 정보
본문
이제 참치잡이 하는 사람들도
인터넷 빵빵하게 터진다던데
삶의 질이 다르다더라ㅋㅋㅋ
그렇게 생각해보면
이제 무인도에 터져도 밧데리만 살아있으면
구조받을 수 있겠다ㅋㅋㅋ
인터넷 빵빵하게 터진다던데
삶의 질이 다르다더라ㅋㅋㅋ
그렇게 생각해보면
이제 무인도에 터져도 밧데리만 살아있으면
구조받을 수 있겠다ㅋㅋ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meberhellven님의 댓글
ㅇㅇ 배타는데서 인터넷 되는게 사기지 특히 오지에서도 전파만 터지면 무조건됨
위성전화라고 있는데 그거를 인터넷으로 진화시킨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