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사고 필름 만날 붙이다가 2년전에 24u 사면서 안붙여봤는데
페이지 정보
본문
험하게 쓰는데도 기스같은거 안나더라
예전폰은 스크롤 열심히 한부분 벗겨진 자국 생기던데 이건 없음
요즘 나온건 더 좋을듯
예전폰은 스크롤 열심히 한부분 벗겨진 자국 생기던데 이건 없음
요즘 나온건 더 좋을듯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