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잘 하는 사람들 부럽더라.. 내 주위에도 여럿 있고
페이지 정보
본문
솔직히 난 코인도 주식도 안함
부동산도 안함..... 할 줄도 몰라서 더 그렇고
내 주위 사람들 들어보니 공장이든 사무실이든 다니면서 돈 모아서 대출받고 오피 샀더라. 그걸 월세로 돌리고
자기는 오피산거 갚으면서 일다니고 월세 받고 그 돈으로 또 대출받아서 원룸 사고 그거 월세로 돌리고....
이런식으로 결국 2곳 다 대출금 갚고 요즘은 월급에 월세2곳을 합하니까 월 700이더라;;;;
물론 대출금 갚을땐 거지도 그런 상거지가 없었음. 특히 코로나땐 자살생각까지 하더라;;; 그거 넘기니 지금은 굉장히 잘 살고 있음
부동산도 안함..... 할 줄도 몰라서 더 그렇고
내 주위 사람들 들어보니 공장이든 사무실이든 다니면서 돈 모아서 대출받고 오피 샀더라. 그걸 월세로 돌리고
자기는 오피산거 갚으면서 일다니고 월세 받고 그 돈으로 또 대출받아서 원룸 사고 그거 월세로 돌리고....
이런식으로 결국 2곳 다 대출금 갚고 요즘은 월급에 월세2곳을 합하니까 월 700이더라;;;;
물론 대출금 갚을땐 거지도 그런 상거지가 없었음. 특히 코로나땐 자살생각까지 하더라;;; 그거 넘기니 지금은 굉장히 잘 살고 있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tomidayo님의 댓글
주식은 인플레이션 이상만 번다는 느낌으로(돈가치 떨어지는거만큼만 방어하는) 접근하고 그걸 잊지 않으면 30대 이전엔 언제든 시작해도됨
40살 이상이면 절대 비추. 40살이상중에 주식시작해서 성공은 커녕 안 망하는 경우는 10000명중에 1명.




dlwpqn터는님의 댓글
그건 정말로 대단하시네요



mokayoha님의 댓글
운이 있어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