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이든 글쓰기든
페이지 정보
본문
쓰고 등록할때 멈췄다 진행되는데 나만 이런가?
당신들은 어때?
당신들은 어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tlstkdtk님의 댓글
가끔씩 그럴 때 있음





봐야겠다나는다시님의 댓글
가끔 렉먹을 때가 있어

pidieohbfk님의 댓글
다그럴듯 이정도 렉이면 버틸만해



lllililillili님의 댓글
가끔 렉 걸릴때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