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직히 라면은 농심 >>> 오뚜기
페이지 정보
본문
되게 맛없음
오뚜기는 진라면하고 참깨 빼면 뭐 있나
농심하고 유착관계 아님
오뚜기는 진라면하고 참깨 빼면 뭐 있나
농심하고 유착관계 아님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kmlovc89님의 댓글
오뚜기는 단맛이 강해서 불호임








mokayoha님의 댓글
라면은 삼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