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밍 안하면 AU 확확 줄긴 하더라 아무리 골라 받아도
페이지 정보
본문
좀 무리임 노파밍으로 대충 떼우는 거
날 잡아서 무조건 몇백포인트씩 벌어야 안 부족할듯
날 잡아서 무조건 몇백포인트씩 벌어야 안 부족할듯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kimkoonn님의 댓글
그러게요 au가 부족해요 ㅠㅠ













pidieohbfk님의 댓글
파밍해도해도 모자른듯한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