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예전 헬븐이랑 레벨제도 같음??
페이지 정보
본문
댓글 달 때마다 보안문자 적어야 되던데
10렙 찍으면 없어지고 그거 아직도 있
또 10렙 찍어야 되면 개불편한데 ㄹㅇ;;
10렙 찍으면 없어지고 그거 아직도 있
또 10렙 찍어야 되면 개불편한데 ㄹㅇ;;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오늘도개미는뚜뚜님의 댓글
우선 파밍하는게 답인것 같습니다.






Sakazuki님의 댓글
레벨이 없으면 자동방지 계속 써야해? ㅠㅠ







mokayoha님의 댓글
아직은 레벨이 없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