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포 규정이 많이 빡세네
페이지 정보
본문
야설게 기준 10포 고정
여기에 원하는 포인트 설정해서 +하는 형태고
소모한 포인트의 20%가 누적되는건데
500포 채우려면 10+20포라 설정했다고 하면 30포 소모되니까
1회당 6포 84번이상일때 누적이 들어오는거니까 음..
만약 소모포가 없으면 자료만 있고 누적은 0인거고
밀려버리면 그냥 답도 없다는건데
빠른 누적을 위해서 비싸게 하면 받는 사람이 없을거고
박리다매로 하기엔 밀리면 답이 없어서 ㅋㅋ
그냥 안하는게 맞는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
헬 마지막날에 갱신하려 했던 누가 요청했었던 번역작 슬로우라이프였나
그거나 올려볼까 했는데
규정 바뀌는걸 기대하거나 그냥 업 안하는게 나은거 같음
지금도 올리고 다른 사람이 중복으로 올리면 답도 없고
중복작으로 밀려버리면 검색도 빡센구조라
신작이네 뭐네 해도 올라오는거 다 밀려서 안보이는 상태니까 ㅋㅋ
여기에 원하는 포인트 설정해서 +하는 형태고
소모한 포인트의 20%가 누적되는건데
500포 채우려면 10+20포라 설정했다고 하면 30포 소모되니까
1회당 6포 84번이상일때 누적이 들어오는거니까 음..
만약 소모포가 없으면 자료만 있고 누적은 0인거고
밀려버리면 그냥 답도 없다는건데
빠른 누적을 위해서 비싸게 하면 받는 사람이 없을거고
박리다매로 하기엔 밀리면 답이 없어서 ㅋㅋ
그냥 안하는게 맞는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
헬 마지막날에 갱신하려 했던 누가 요청했었던 번역작 슬로우라이프였나
그거나 올려볼까 했는데
규정 바뀌는걸 기대하거나 그냥 업 안하는게 나은거 같음
지금도 올리고 다른 사람이 중복으로 올리면 답도 없고
중복작으로 밀려버리면 검색도 빡센구조라
신작이네 뭐네 해도 올라오는거 다 밀려서 안보이는 상태니까 ㅋ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thehuman님의 댓글
지금 au가 엄청 부족하긴함








mokayoha님의 댓글
업로더도 힘듭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