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숫자키는 외워서 써도 되네
페이지 정보
본문
6자리에 단련이 되서 편해
키보드 안 보고 ㄱㄱ
키보드 안 보고 ㄱㄱ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Sakazuki님의 댓글
자동방지 귀찮아 ㅠㅠ 옛날처럼 없어지지 않을까







Ludevellt님의 댓글
파밍고수시네용



Tensgi06님의 댓글
파잉 겁나 귀찮아


meatoilet님의 댓글
얼마나 파밍하면 키패드 안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