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롤 재밌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1 토코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댓글 8건 조회 95회 작성일 25-09-19 20:52 목록 본문 계속 패치하고 롤 유튜버들은 대부분 종겜해서 망해가는 느낌인데 추천0 비추천0 댓글 8 댓글목록 TEMP131님의 댓글 1 TEMP131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9 20:53 보는게 더 재밌음 보는게 더 재밌음 Xfcxee님의 댓글 2 Xfcxee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9 20:53 전 접은지좀됨 전 접은지좀됨 화난놈님의 댓글 9 화난놈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9 20:53 유동도 거의 없어진듯 유동도 거의 없어진듯 마더컴님의 댓글 1 마더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9 20:53 하는건 몰겠고 LCK는 피어리스덕에 볼만하긴함 하는건 몰겠고 LCK는 피어리스덕에 볼만하긴함 오딘님의 댓글 2 오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9 20:54 롤접은지 5년 넘은듯 마스터전 다야까지는 찍었었는데 롤접은지 5년 넘은듯 마스터전 다야까지는 찍었었는데 Rein님의 댓글 1 Rein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9 20:54 할만하긴함 근데 이번 시즌은 롤체가 더 재밌는듯 할만하긴함 근데 이번 시즌은 롤체가 더 재밌는듯 kfc칙님의 댓글 2 kfc칙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9 20:55 재밌던 적이 없... 재밌던 적이 없... nova님의 댓글 5 nova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9 20:57 그냥 리그 경기 보는게 재밌지 그냥 리그 경기 보는게 재밌지
마더컴님의 댓글 1 마더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9 20:53 하는건 몰겠고 LCK는 피어리스덕에 볼만하긴함 하는건 몰겠고 LCK는 피어리스덕에 볼만하긴함
오딘님의 댓글 2 오딘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9 20:54 롤접은지 5년 넘은듯 마스터전 다야까지는 찍었었는데 롤접은지 5년 넘은듯 마스터전 다야까지는 찍었었는데
Rein님의 댓글 1 Rein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9 20:54 할만하긴함 근데 이번 시즌은 롤체가 더 재밌는듯 할만하긴함 근데 이번 시즌은 롤체가 더 재밌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