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나 한 잔 할까?
페이지 정보

본문
커피 먹으니 역류성 식도염이 또 번지는 느낌이 들긴 하지만...
어쩔 수 없다. 나에겐 물이 곧 커피요 인생이니
커피 먹으로 출동합니다
어쩔 수 없다. 나에겐 물이 곧 커피요 인생이니
커피 먹으로 출동합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pidieohbfk님의 댓글
역류성이면 횟수를 줄여야하지만
끈기는 너무힘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