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게 가격이 장난 아니고마
페이지 정보
본문
50au씩 들어가는데 게시글 작성이 8au고 댓글이 4au니
빡시게 파밍해서 여유분이 생기기 전까지는 진짜 고르고 골라서 받아야 할듯..
그래도 업로더에게 20%는 간다니 다행인가?
빡시게 파밍해서 여유분이 생기기 전까지는 진짜 고르고 골라서 받아야 할듯..
그래도 업로더에게 20%는 간다니 다행인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mhjsb3344님의 댓글
너무 비싸요 ㅠ






mokayoha님의 댓글
끝없는 파밍이 답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