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가장 자주 하는 핑계
페이지 정보
본문
저는 "내일부터 할게"가 대표 핑계인 것 같아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이미죽은닉넴입니다님의 댓글
어차피 하루에 할 수 있는 일은 한정돼 있음. 돈 벌려고 할 거냐, 내가 하고 싶은 거 할거냐지.







어차피 하루에 할 수 있는 일은 한정돼 있음. 돈 벌려고 할 거냐, 내가 하고 싶은 거 할거냐지.


회사명 : 헬카이브 농업협동조합
사업자 등록번호 : 없음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당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