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장이 틀딱 노래 좀 그만 틀었으면 좋겠다
페이지 정보
본문
부장 틀딱인데 가을 왔다고지 혼자 신나 가지고
무슨 이문세 같은 틀딱 노래 사무실에서 틀고 있는데
진심 노트북으로 면상 후려치고 싶음
무슨 이문세 같은 틀딱 노래 사무실에서 틀고 있는데
진심 노트북으로 면상 후려치고 싶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유키노시타유키노님의 댓글
ㅋㅋㅋ 나도 그러는데






Gimoring님의 댓글
다른 틀딱노래 틀어달라고해 질렸다구 같이 호흥해주면서


로테르담님의 댓글
https://youtu.be/pDHErVLb900
이거 틀어달라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