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을 하는데...
페이지 정보
본문
꼴랑 몇일 몇주 들고있다가 빼서 다른데 넣고 또 몇일있다가 다른데 넣고 그러면
투자가 아니고 투기아님?
회사에 앉아서 하루종일 처보고 앉아있네... 나말고.. 우리대표...
투자가 아니고 투기아님?
회사에 앉아서 하루종일 처보고 앉아있네... 나말고.. 우리대표...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tomidayo님의 댓글
회사 대표정도면 내부정보 미리미리 돌아서 저렇게 피곤하게 매매 안해도 되는데, 기업 부장정도만돼도 1달뒤에야 호재뉴스날것들 미리미리 알고 있더라. 선취매해놓으면 걍 무위험 수익 가능. 계속 반복

dkajdkasjdkasdj님의 댓글
투기나 투자랑차이가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