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있었네요 오늘 쌀쌀하네
페이지 정보

본문
창문열고 환기 하닌간 에어컨 필요없는듯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뭐가미안한데우리헤어져님의 댓글의 댓글
날씨가 미쳐서.. 확정은 아닐듯 ㅎㅎㅎ


뭐가미안한데우리헤어져님의 댓글의 댓글
태양 짱짱하면 틀게될 거 같네요

pidieohbfk님의 댓글
낮엔 삼실에 에어컨이 있어서
그래도 아침저녁으로선선해저 좋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