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물떡볶이" 첨 먹어보고 충격먹음 ㄸ
페이지 정보

본문
아니 그래도 이게 떡"볶이"잖아?
근데 내가 먹은건 거의 "떡탕"이던뎈ㅋㅋㅋ??
이게 맞아???
근데 내가 먹은건 거의 "떡탕"이던뎈ㅋㅋㅋ??
이게 맞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fafiiwmmd님의 댓글
얼마나 국물이 많았던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