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올리브절임 가격올았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19 81777711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댓글 1건 조회 71회 작성일 25-09-19 12:51 목록 본문 왜오른거지? 관세때문인가? 추천0 비추천0 댓글 1 댓글목록 역사상최고님의 댓글 1 역사상최고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9 12:54 그냥 이유가 복합적이라 다 오르는느낌임 관세가 당연하고 인건비랑 운송비 기타 등등.. 올리브오일도 가격올라서 오르기전에 사둔것들 다써가는데 가격보니까 선뜻 가기가 망설여짐 그냥 이유가 복합적이라 다 오르는느낌임 관세가 당연하고 인건비랑 운송비 기타 등등.. 올리브오일도 가격올라서 오르기전에 사둔것들 다써가는데 가격보니까 선뜻 가기가 망설여짐
역사상최고님의 댓글 1 역사상최고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9 12:54 그냥 이유가 복합적이라 다 오르는느낌임 관세가 당연하고 인건비랑 운송비 기타 등등.. 올리브오일도 가격올라서 오르기전에 사둔것들 다써가는데 가격보니까 선뜻 가기가 망설여짐 그냥 이유가 복합적이라 다 오르는느낌임 관세가 당연하고 인건비랑 운송비 기타 등등.. 올리브오일도 가격올라서 오르기전에 사둔것들 다써가는데 가격보니까 선뜻 가기가 망설여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