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신라면세점도 인천공항서 철수구나..
페이지 정보
본문
젤 큰곳이 쓸모없다는거면 걍 아무 쓸모없다는 이야기네 .
업체들 많이 생길때 부터 병신될건 보였지만 신라면세점이 장사접을 정도인지 까지는 몰랐는데 와 ... 한국이 불황은 불황이었나보네
업체들 많이 생길때 부터 병신될건 보였지만 신라면세점이 장사접을 정도인지 까지는 몰랐는데 와 ... 한국이 불황은 불황이었나보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우주끝에서돌아온님의 댓글
잠깐 신라면이 공항 면세점에 있었나 하고 생각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