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이고 댓글 적는데 홧병걸리겠네 ㅠㅠ
페이지 정보
본문
댓글이 안적히고 계속 대기상태 걸리네 ㅠ
그래서 새로고침하니깐 댓글 적어지지도 않고
이걸 몇번을 해도 안적히니 스트레스 ㄷㄷ
그래서 새로고침하니깐 댓글 적어지지도 않고
이걸 몇번을 해도 안적히니 스트레스 ㄷㄷ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stranoky님의 댓글
느려서 답답하고 숫자도 쳐야하고














tlstkdtk님의 댓글
저도 그럼.. 짜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