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닥에서 잤더니 감기 걸린 것 같음
페이지 정보
본문
머리가 살짝 어지럽고 몸에 살짝 기운이 없고 콧물이 나는 게 딱 감기 증상임...
심하지는 않은데 그래도 자기 전에 감기약 하나 먹는 게 좋겠지?
예전에 사둔 게 있던 것 같은데 어디뒀나 찾아봐야겠음
심하지는 않은데 그래도 자기 전에 감기약 하나 먹는 게 좋겠지?
예전에 사둔 게 있던 것 같은데 어디뒀나 찾아봐야겠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werkwekeee님의 댓글
감기약은 감기가 치료되는게 아니라 증상 완화제임 그냥 아픈게 심하면 먹고 아닐경우엔 딱히 필요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