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배달비 주는건 안아까운데
페이지 정보
본문
플랫폼에 돈 주는건 너무 아까워
사실 내가 전화해서 이거 이거 주세요 말하는 과정을 대신 해주는 건데
그거 대신해주면서 이 정도 받아간다고? 하는 생각이 든다.
물론 그것을 대신하기 위해 중간에서 해야 하는 일들을 생각하면 이해는 간다.(어플개발, 관리, 홍보 등 생각하면)
그냥 내가 전화해서 하고 수수료 빼줬으면 좋겠다 싶다.
사실 내가 전화해서 이거 이거 주세요 말하는 과정을 대신 해주는 건데
그거 대신해주면서 이 정도 받아간다고? 하는 생각이 든다.
물론 그것을 대신하기 위해 중간에서 해야 하는 일들을 생각하면 이해는 간다.(어플개발, 관리, 홍보 등 생각하면)
그냥 내가 전화해서 하고 수수료 빼줬으면 좋겠다 싶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will1250님의 댓글
배달비..그런 문제가 있었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