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SKT를 쓰는 이유
페이지 정보
본문
옮겨봤자 그놈이 그놈인데...
그래도 자기가 직접 터는 KT로 갈까 고민은 좀 했었는데 뭐 비슷.
그래도 자기가 직접 터는 KT로 갈까 고민은 좀 했었는데 뭐 비슷.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qpwleadasjk님의 댓글
다 거기서 거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