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란이 너무 비쌈
페이지 정보
본문
계란값이 너무 비싸
이러니까 삶은 달걀을 먹을 수가 없잖아
힝힝 너무 슬프다
이러니까 삶은 달걀을 먹을 수가 없잖아
힝힝 너무 슬프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choyc1165님의 댓글
지금 롯데마트 제타앱으로 보면 1판5990원 팔긴 하던데....
예전같았으면 4990원에 팔았을걸...

killtheman님의 댓글
안비싼게 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