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밴드음악은 일본이 좀더 좋은듯
페이지 정보
본문
요새 한일가왕전 보는데 밴드보컬이나 음악은 일본이 좀더 쎄긴 한듯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lulululu님의 댓글
이건 공감 밴드쪽은 솔직히 아직 일본한텐 안됨


killtheman님의 댓글
기본 인프라가 부족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