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북극성도 망하는건가
페이지 정보
본문
디즈니+ 구독자 빠져나가고 있는데
이번에 북극성 공개해도 구독자 회복할 모습이 안보임
현재 디즈니 시청자수 1위를 찍고 있지만
손실 난다는 분석이 나오는중
마블 컨텐츠 헛발질에 다 피해를 보는 상황이구나 ㄷㄷ
이번에 북극성 공개해도 구독자 회복할 모습이 안보임
현재 디즈니 시청자수 1위를 찍고 있지만
손실 난다는 분석이 나오는중
마블 컨텐츠 헛발질에 다 피해를 보는 상황이구나 ㄷㄷ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순풍산부인과박영규님의 댓글
40넘은 아줌마 아저씨 로맨스를 누가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