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은 5년안에 멸망한다
페이지 정보

본문
슬슬 호흡기 떼야지
언제까지 롤이냐
언제까지 롤이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wolfstone님의 댓글
진짜 오래되긴 함..

BloodStar님의 댓글
뉴비가 유입 안됨








trooper님의 댓글
꼬맹이들이 안하니 망하긴 할듯.







tlstkdtk님의 댓글
망할 때 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