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 때 장님됨
페이지 정보
본문
내가 군대를 공익으로 법원 경비원으로 근무함
거기에 공익 중에 초고도비만 있었음
키가 170인데 몸무게가 140이 넘어가는데
당뇨병도 있어서 인슐린 맞았거든
근데 이 새끼가 어느 날부터 자기 다이어트 한다고 단식을 한다는 거야
그리고는 진짜 픽하고 쓰러짐
병신 새끼가 당뇨병 있으면서 단식을 하는데 인슐린도 그대로 맞은 거임
그래 가지고 저혈당 쇼크 와서 응급실 갔는데
저혈당 쇼크 때문에 눈이 그냥 멀어 버렸음
그렇게 의가사제대 하더라
거기에 공익 중에 초고도비만 있었음
키가 170인데 몸무게가 140이 넘어가는데
당뇨병도 있어서 인슐린 맞았거든
근데 이 새끼가 어느 날부터 자기 다이어트 한다고 단식을 한다는 거야
그리고는 진짜 픽하고 쓰러짐
병신 새끼가 당뇨병 있으면서 단식을 하는데 인슐린도 그대로 맞은 거임
그래 가지고 저혈당 쇼크 와서 응급실 갔는데
저혈당 쇼크 때문에 눈이 그냥 멀어 버렸음
그렇게 의가사제대 하더라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stwil205님의 댓글
아이고.. 실명이라니 ㄷㄷ


blueheart님의 댓글
안구와 신체 말단부는 혈관이 많아서 당뇨 합병증이 심하죠


qqwetr435님의 댓글
허허.. 진짜 고생이네 ㄷㄷ


fkjshwm14님의 댓글
워 저혈당쇼크가 진짜 무서운구 였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