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진짜 하루에 2ㅡ3키로 걷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1 Fi47du4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댓글 9건 조회 64회 작성일 25-09-17 21:40 목록 본문 살 더럽게 안빠지네 무슨 웨이트해서 근육찌는것도 아닐텐데 추천0 비추천0 댓글 9 댓글목록 사미다레님의 댓글 1 사미다레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7 21:41 2-3km 뛰어도 빠지는게 힘들걸요 2-3km 뛰어도 빠지는게 힘들걸요 다두님의 댓글 3 다두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7 21:41 살빼는건 식단이 중요하긴해 살빼는건 식단이 중요하긴해 루나틱돈님의 댓글 4 루나틱돈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7 21:41 식단도 해야하지 않을런지 식단도 해야하지 않을런지 달토끼님의 댓글 1 달토끼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7 21:41 결국 먹는걸 줄여야만 해 ㅠㅠ 결국 먹는걸 줄여야만 해 ㅠㅠ 판타지애호가님의 댓글 1 판타지애호가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7 21:41 식단 관리도 하셈 식단 관리도 하셈 사미다레님의 댓글 1 사미다레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7 21:42 1시간에 4~4.5km 걷잖아요 1시간에 4~4.5km 걷잖아요 Kraberg님의 댓글 4 Kraberg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7 21:42 2~3 km는 넘 적어서 그런듯 2~3 km는 넘 적어서 그런듯 클리어틴님의 댓글 6 클리어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7 21:42 개인적으론 식단이 8.5 운동이 1.5라고 생각함 적게 먹으면서 운동하면 효과는 더 좋고 개인적으론 식단이 8.5 운동이 1.5라고 생각함 적게 먹으면서 운동하면 효과는 더 좋고 구름이가득님의 댓글 4 구름이가득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7 22:06 식단도 해야할듯 식단도 해야할듯
사미다레님의 댓글 1 사미다레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7 21:41 2-3km 뛰어도 빠지는게 힘들걸요 2-3km 뛰어도 빠지는게 힘들걸요
Kraberg님의 댓글 4 Kraberg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7 21:42 2~3 km는 넘 적어서 그런듯 2~3 km는 넘 적어서 그런듯
클리어틴님의 댓글 6 클리어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7 21:42 개인적으론 식단이 8.5 운동이 1.5라고 생각함 적게 먹으면서 운동하면 효과는 더 좋고 개인적으론 식단이 8.5 운동이 1.5라고 생각함 적게 먹으면서 운동하면 효과는 더 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