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 총대 와써여❤️
페이지 정보
본문
전 파밍은 도저히 못하겠어요ㅜㅜ
해도해도 버는족족 나가서ㅠㅠ
후원해봤습니다
(저번 헬븐에서도 했었던거라 쉬웠어요)
일단 또 없어질까 무서워 1만원 해봤구요
16일새벽 2시쯤 해서
어제 저녁 9시쯤 완료 되었으니
거진 이틀걸렸네요
(헬븐때는 3~4시간정도 걸린것 같은데,지금은 사람이 많은듯?)
1만 충전 (수수료포함11000)→1만AU 들어왔습니다
후원보시면
나의지갑 주소복사 후
비트스타? 거기링크타고 들어가서
"비트코인캐시" 비트코인아니고 "비트코인캐시" 로
충전했습니다
전 혹시 몰라서 비트스타 회원가입했구요 걍 입력후 거긱적힌 곳으로
계좌이체하면 됩니다(개인정보 요구없음.핸드폰번호랑 이름만 입력)
이체하면 입금확인 문자 보내줍니다
전후과정 문자 보내주고 늦는다 문자 보내니 밀려서 그렇다 답장도 와요
여기도 또 없어질지 몰라
큰금액은 못하고ㅜㅜ
소액 소심하게 해본뒤 궁금해하실분들 계실듯해
큰맘 먹고 후기 쪄용♡
모두가 즐거운 헬카생활 하셨음 좋겠어요
+혹시 이런글이 문제가 된다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해도해도 버는족족 나가서ㅠㅠ
후원해봤습니다
(저번 헬븐에서도 했었던거라 쉬웠어요)
일단 또 없어질까 무서워 1만원 해봤구요
16일새벽 2시쯤 해서
어제 저녁 9시쯤 완료 되었으니
거진 이틀걸렸네요
(헬븐때는 3~4시간정도 걸린것 같은데,지금은 사람이 많은듯?)
1만 충전 (수수료포함11000)→1만AU 들어왔습니다
후원보시면
나의지갑 주소복사 후
비트스타? 거기링크타고 들어가서
"비트코인캐시" 비트코인아니고 "비트코인캐시" 로
충전했습니다
전 혹시 몰라서 비트스타 회원가입했구요 걍 입력후 거긱적힌 곳으로
계좌이체하면 됩니다(개인정보 요구없음.핸드폰번호랑 이름만 입력)
이체하면 입금확인 문자 보내줍니다
전후과정 문자 보내주고 늦는다 문자 보내니 밀려서 그렇다 답장도 와요
여기도 또 없어질지 몰라
큰금액은 못하고ㅜㅜ
소액 소심하게 해본뒤 궁금해하실분들 계실듯해
큰맘 먹고 후기 쪄용♡
모두가 즐거운 헬카생활 하셨음 좋겠어요
+혹시 이런글이 문제가 된다면 바로 삭제하겠습니다
추천3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