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소설하나 60 빡세다
페이지 정보
본문
소설하나 받는데 60포인트 넘 빡센데
파밍하기도 힘든데 흑ㅠ
파밍하기도 힘든데 흑ㅠ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qwer4567님의 댓글
레벨도 없던데 계속 이렇게 파밍해야겠죠?



discodisco님의 댓글
지금 인플레 너무 심해








mokayoha님의 댓글
너무 비싸서 문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