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명일 땐 괜찮았는데 ㅋㅋㅋㅋㅋ
페이지 정보
본문
어쩌다보니 서버가 작은 건지
나작소 헬븐이 돼버렸네
천명 넘으니까 파밍이 안되는데?
나작소 헬븐이 돼버렸네
천명 넘으니까 파밍이 안되는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TempWire님의 댓글
서버에 기부 좀 해야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