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진짜로 바꿔야겠어
페이지 정보

본문
덱헤슘 프로 청축을 거진 15년 쓰고 있는데 이제서야 ㄹ버튼이 잘 안먹는다 ㅋㅋㅋㅋ
그래서 새 키보드 주문했어
내일 온다는데 얼른 왔으면 좋겠네..
그래서 새 키보드 주문했어
내일 온다는데 얼른 왔으면 좋겠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pidieohbfk님의 댓글
15년이나 쓰다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