쇠고기 미역국에 페이지 정보 작성자 19 81777711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댓글 6건 조회 79회 작성일 25-09-19 12:24 목록 본문 소고기 미역 국물비율이 몇대몇이 좋다고 생각함? 추천0 비추천0 댓글 6 댓글목록 jjinu님의 댓글 2 jjinu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9 12:25 쥐피티가 정홛함 쥐피티가 정홛함 동아중공님의 댓글 3 동아중공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9 12:25 소고기를 비율로 정함? 소고기를 비율로 정함? 톡토르님의 댓글 1 톡토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9 12:26 1대 3대 6 정도면 좋을듯. 소고기 1, 미역 3. 이게 미역량 맞추기가 좀 빡세긴 함 1대 3대 6 정도면 좋을듯. 소고기 1, 미역 3. 이게 미역량 맞추기가 좀 빡세긴 함 usatora님의 댓글 6 usatora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9 12:26 항상 그냥 집에 있는 고기 적당히 때려넣어서 비율 신경 그리 안 씀 항상 그냥 집에 있는 고기 적당히 때려넣어서 비율 신경 그리 안 씀 뮴뮴단님의 댓글 4 뮴뮴단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9 12:26 소고기 적당히 미역 적당히 물 대충붓고 간맞추는거지 그걸 비율을 어떻게..? 소고기 적당히 미역 적당히 물 대충붓고 간맞추는거지 그걸 비율을 어떻게..? 유니꾸로님의 댓글 5 유니꾸로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9 12:33 주는데로 먹어서 몰른다.. 주는데로 먹어서 몰른다..
톡토르님의 댓글 1 톡토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9 12:26 1대 3대 6 정도면 좋을듯. 소고기 1, 미역 3. 이게 미역량 맞추기가 좀 빡세긴 함 1대 3대 6 정도면 좋을듯. 소고기 1, 미역 3. 이게 미역량 맞추기가 좀 빡세긴 함
usatora님의 댓글 6 usatora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9 12:26 항상 그냥 집에 있는 고기 적당히 때려넣어서 비율 신경 그리 안 씀 항상 그냥 집에 있는 고기 적당히 때려넣어서 비율 신경 그리 안 씀
뮴뮴단님의 댓글 4 뮴뮴단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9 12:26 소고기 적당히 미역 적당히 물 대충붓고 간맞추는거지 그걸 비율을 어떻게..? 소고기 적당히 미역 적당히 물 대충붓고 간맞추는거지 그걸 비율을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