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 빠삐코 하나에 500원이었는데
페이지 정보
본문
요새 아이스크림 2~3천원 하는거보니까 약간 인지부조화오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qwer4567님의 댓글
옛날에 칸초도 500원이였지 짜장면 3천원 시대

kakakaaaa님의 댓글
할인점에도 이제 500원은 보기 힘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