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는 얼음찜질이 최고
페이지 정보

본문
그냥쓰면 존나따가움+화상이라
얼음지지고 냉각마취(?)된상태로 두번쏘고
다시 얼음지지면됨
그러면 안아프고 후유증도없음
옛날에 더럽게 따갑길래 썼던방법인데
이게 의외로 정답이더라
기계는 쿠팡에서 잘팔리는거 아무거나10만따리사면됨
얼음지지고 냉각마취(?)된상태로 두번쏘고
다시 얼음지지면됨
그러면 안아프고 후유증도없음
옛날에 더럽게 따갑길래 썼던방법인데
이게 의외로 정답이더라
기계는 쿠팡에서 잘팔리는거 아무거나10만따리사면됨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안뇽안뇽안뇨요옷님의 댓글의 댓글
그거 10번은 가야됨 시간이없엉... 1년지나면 약빨떨어지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