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을 안 틀어도 된다니
페이지 정보
본문
선풍기만 틀어도 시원하잖아
오늘부터는 푹 잘 수 있겠어
오늘부터는 푹 잘 수 있겠어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Hellvvv11님의 댓글
오늘은 비까지 와서 선풍기까지 안틀어도 될듯 ㅎㅎ



mokayoha님의 댓글
새벽이면 춥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