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오늘은 어제보다 렉이 덜하네
페이지 정보
본문
그래도 오늘은 어제보다 렉이 덜하네
어제는 어마무시하더만...
오늘 은 이정도면 쾌적
어제는 어마무시하더만...
오늘 은 이정도면 쾌적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tenquest님의 댓글
굿입니다 아주

오리온초코칩쿠키님의 댓글
오늘은 렉이 좀 줄어든거 같긴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