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리메이크 Ai로 번역한 결과가 너무 맘에 안들어서 나노바나나로 해보고 있는데
페이지 정보
본문
얘는 더심하네....
얘는 그림그리는게 특기라서 그런가;;
츠라유키를 계속 쯘데유키로 번역하네
얘는 그림그리는게 특기라서 그런가;;
츠라유키를 계속 쯘데유키로 번역하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다시돌아온죽두인님의 댓글
그거 그림 그리는 것 외에도 다른 용도가 있을 줄은 전혀 몰랐네

